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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택배] 아레나 옴므 플러스 (Arena Homme+) (한국판)
발행사 :   서울문화사
정간물코드 [ISSN] :   2005-9507
정간물 유형 :   잡지
발행국/언어 :   한국 / 한글
주제 :   남성, 뷰티/패션,
발행횟수 :   월간 (연12회)
발행일 :   매달 18~19일 정도에 발송됩니다.
08월호 정기발송일 :
정기구독가 (12개월) :  78,000 원 62,400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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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RENA]는 2006년 3월에 창간되어 기존의 남성지가 추구하는 일상적인 라이프 스타일에서 벗어난 패션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아레나가 추구하는 패션이란 옷 뿐만 아니라 삶에서 항상 접하게 되는 모든 아이템들을 포함하는 포괄적인 의미의 패션을 말합니다. 즉, 트렌드를 앞서가며 자신의 삶을 누릴 줄 아는 새로운 시대의 남성들로서 높은 지식과 전문적인 일에 종사하며 스타일리쉬하고 열정을 가지고 있는 남성들을 대상으로 하며, 보다 발전적인 남성 잡지시장의 선두주자가 되기 위해 아레나는 브랜드 가치를 높일 수 있도록 체계적인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에 따라 2006년부터 올해의 남성 10인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A-award를 매년 개최하고 있으며, 이러한 아레나의 신뢰도와 제품경쟁력은 창간 1년만에 SK텔레콤과의 공동DB마케팅을 진행시킬 정도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정간물명

  아레나 옴므 플러스 (Arena Homme+) (한국판)

발행사

  서울문화사

발행횟수 (연)

  월간 (연12회)

발행국 / 언어

  한국/한글

판형 / 쪽수

  285*220mm  /  380 쪽

독자층

  일반(성인), 남성,

발간형태

  종이

구독가 (12개월)

  정기구독가: 62,400원, 정가: 78,000원 (20% 할인)

검색분류

  남성,

주제

  남성, 뷰티/패션,

전공

  패션학, 의류학,

키워드

  남성지, 패션지, 남성잡지, 패션잡지 



    



최근호 정기발송일( 08월호) :

정간물명

  아레나 옴므 플러스 (Arena Homme+) (한국판)

발행사

  서울문화사

발행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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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년 09월호 목차

32Editor's Letter

34SEASON SUMMARY

38세 번째 한정품

40'서지니' 형의 보조개

42무한한 검정

44다시 밀리터리

48BENTLEY BENTAYGA W12 KOREA EDITION BY MULLINER

50BLACK EFFECT

52UNDER THE NECK

54낭만 가득 슬로웨어

56올드스쿨을 지배하는 자

58벨라 비타, 베스파

61보편적이고 명료한

64THIS IS MILLENNIALS

66POWER OF MILLENNIALS

68WHO IS NOW?

76OH, MY GRANDPARENTS

86뒷모습의 갈리아노

90돛, 바람과 항해

92뜻밖의 이서진

100기력이 다할 때까지

106BE I

118DON'T CRACK UNDER PRESSURE

120一當百(일당백)

121DANDY MAN

129MOTORCYCLE

130CLASSIC FEVER

133클래식 바이크의 비전

134클래식 바이커들의 공간

136FOR CLASSIC MOTORFREAKS

137新도감

138ADVENTURE BIKER

139내가 어드벤처 모터사이클을 타는 이유

140그 남자의 장비

141모터사이클과 보낸 하룻밤

142속도의 쾌감

143RACE STUFF

144NCT, GO UP

152케빈 오의 마음

156SILK MIX

157IN MY LIFE

170스타일리시 코워킹 스페이스

170아이스커피에 빠진 파리지앵

171런던의 £18 시에스타

171이것이 포틀랜드적 오피스

172도시락에 담긴 디자인

172미드나이트 인 싱가포르

173샌프란시스코 다운 자판기

173디젤차 수난 시대

174왜 지금 루이스 폴센이 한국에?

175세단이 사라진다

175뉴욕의 새로운 쇼핑 공간

176새로운 '미의 전당'이 마주한 독특한 지분율

177국내 상륙

177흔들리는 소셜 미디어 시대

178지구 최전선의 미식을 서울에 이식한다는 것

178CJ ENM의 레이블 전략은 어디로 향하나

180플라스틱의 미래

181천재 패션 디자이너와 동묘 스웨그

182완벽한 여름 수트를 찾기 위한 여정

183PERFECT MAN

184진짜 삶은 다른 곳에 있을지 몰라

188겨우 10년

192CHARACTER MATCH VER.2018 F/W

206SNEAKERS SHOT

216SMOOTH AND GLOSSY

224NEW MOVEMENT

227GADGET

228읽는 맛

231이 셔츠로 말할 것 같으면

233THE LOVE POTION

234LOOK CLOSELY

240SMART DESK, SMART MIND

242HOW COME?

244펜과 팬 사이

246장對리

248도심의 롤러코스터

250THE GREATEST MOMENTS

252완벽 서울 놀이

254ALOHA! THE ROYAL HAWAIIAN HOTEL

268Behind Scene



 







 



아레나옴므+(ARENA HOMME+)(8월호) 도서 상세이미지









아레나옴므+(ARENA HOMME+)(7월호) 도서 상세이미지






 


아레나옴므+(ARENA HOMME+)(6월호) 도서 상세이미지








 

아레나옴므+(2018년 5월호) 도서 상세이미지








아레나옴므+(ARENA HOMME+)(4월호) 도서 상세이미지 







프리미엄 셀프 세차   2018년 9월


운전보다 세차가 더 즐겁다. 새로운 자동차 문화로 떠오른 셀프 세차에 프리미엄 서비스를 접목한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를 직접 경험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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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자 둘이 저녁에 만나면 뭘 할까? 식당을 나서는데, 친구가 할 거리를 던졌다. “세차하러 가자.” 셀프세차가 재미있다는 이야기는 들었지만, 직접 세차를 하려니 눈앞이 깜깜했다. 우리는 워시홀릭이라는 세차장에 당도했다. 입구에 들어서자 직원이 달려왔다. 프로디테일러(이하 PD)라 불리는 직원은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 이벤트가 진행 중이라는 설명 후 셀프 세차를 할 것인지 플러스 손세차를 할 것인지 물었다. 셀프 세차를 선택하고 PD의 안내에 따라 세차 베이로 이동했다. 주변을 둘러보니 세차하는 사람들이 가득이었다. 열대야에 땀 흘리며 차를 닦는 게 이해되지 않았지만 한 시간 뒤 나는 세차의 쾌감에 중독됐다.





 


 


프리미엄 셀프 세차

PD의 안내에 따라 카페에 들어가서 IC카드를 발급받았다. 금액은 1만원만 충전했다. 세차 베이로 돌아오니 차 앞에 하얀색 버킷이 놓여 있었고, 버킷 안에는 물세차 도구가 있었다. PD는 제네시스 오너를 대상으로 물세차 툴키트와 프리미엄 스노우폼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물세차 도구는 다음과 같다. 카샴푸 희석액을 담아두는 버킷(미트에 남은 불순물을 제거하기 용이하다). 부드러운 고무장갑, 휠 청소 솔, 자동차 도장면의 찌든 때를 제거하는 도장면 전용 미트, 트림과 휠 등 하부 세척 전용 미트. 모래가 붙은 미트로 보닛을 닦으면 흠집이 발생할 수 있기에 미트를 구분해야 한다.

기계에 IC카드를 터치하고 워터건을 쥐었다. 방아쇠를 끝까지 당기면 분사력이 강해진다. 물세차가 끝나면 PD가 다가와 프리미엄 스노우폼을 직접 시공한다. 프리미엄 스노우폼은 케미컬가이 허니듀 제품으로 세차장에서 제공하는 일반 스노우폼보다 비싸고 품질이 좋다. 스노우폼으로 차를 완전히 덮은 다음에는 묵은 때가 올라오도록 5분간 기다린다. 기다리는 동안 PD에게 사소한 질문을 하니 세세한 답이 돌아왔다. 워터건과 폼건을 다루는 방법과 미트질 요령을 배웠다.

이제는 땀 흘릴 차례다. 도장면 전용 미트로 표면을 닦는다. 이미 스노우폼이 흥건한 상태이니 미트질은 부드럽게 한다. 루프를 닦을 때 팔이 닿지 않자 PD가 사다리를 갖다 줬다. 친절함에 감사드리고 이마에 맺힌 땀을 닦으며 미트질을 재개했다. 거품이 부족하면 폼건으로 거품을 충분히 뿌린다. 하부를 닦을 때도 전용 미트를 사용했다. 이미 하얀 스노우폼은 회색으로 변해 있었다. 휠은 전용 솔을 사용해 손이 닿지 않는 곳까지 구석구석 닦았다. 미트질을 마친 다음 워터건으로 거품을 씻어내렸다. 워터건 사용 팁은 빗자루로 차에 붙은 먼지를 쓸어내듯 위에서 아래로 강하게 분사하는 것이다.

문틈과 같은 좁은 홈도 반드시 세척한다. 쇳가루가 사라지고 반짝이는 자태를 드러낼 때의 쾌감은 이루 말할 수 없이 뿌듯하다. 세척을 마친 다음 하부세척 버튼을 누르면 물이 바닥에서 분사되며 차량 하부의 묵은 때를 제거한다. 물세차를 끝낸 다음은 드라잉과 디테일링 세차 코스로 이동한다. 드라잉 존에는 제네시스가 고객을 위해 준비한 두 워크 벤치가 있는데, 내용품이 기가 막히다. 세정제와 발수 코팅제를 합친 제품, 오래된 오염을 제거하는 리무버 등 외부 세척 도구와 내부 세척 도구들 그리고 용도별 수건들이 깔끔히 정리되어 있다. 무슨 제품을 사용해야 할지 모를 때는 제품명 아래 별점을 참고하자. 세차 난이도에 따른 별점을 매겨놓았다. 그래도 모르겠다면 PD에게 문의하자.





 


 





 


 



PD는 물기 제거 방법부터 알려준다. 방바닥 닦듯이 문질러서는 안 되고, 물기만 제거한다는 생각으로 수건을 펼쳐서 부드럽게 차량 표면을 훑어낸다. 물기를 제거한 다음은 디테일링 작업으로 이어진다. 물세차가 세수라면, 디테일링은 스킨로션이다. 깨끗한 상태를 오래 지속시키려면 디테일에 신경 써야 한다.

디테일링 작업은 시간을 들여 꼼꼼하게 이루어진다. PD는 몇 시간 동안 세차하는 경우는 흔하다며, 면봉으로 세차하는 경우도 있다고 귀띔했다. 유리 발수 코팅과 세정, 도장면 왁싱, 가죽 영양제 공급, 휠 타르 제거, 타이어 광택을 내니 내 첫 번째 셀프 셀차가 끝났다.

동행한 친구는 셀프 세차는 차만 닦는 게 아니라 마음을 닦는 행위라는 거창한 말을 해서 갑자기 분위기를 싸하게 만들었다. 이해는 된다. 차를 광내다 보면 머릿속이 비워진다. 셀프 세차를 이용하는 고객은 차를 사랑하고, 직접 관리하는 것을 즐기는 사람들이라고 한다. 셀프 세차를 하면 차에 애정이 깊어진다. 나는 그랬다. 세차를 마치고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의 마지막 선물을 받았다. 음료 한 잔과 1만원 IC카드 충전 상품권이다. 다음에 다시 올 이유가 생겼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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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러스 손세차와 제네시스 시승 프로그램

셀프 세차할 여유가 없는 제네시스 오너를 위해 손세차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대기 없이 바로 입차하는 패스트 트랙 서비스를 통해 카페 뒤편에 주차하면, PD가 차량 상태를 확인하고 제네시스 맞춤 서비스를 안내한다. 플러스 손세차는 실내외 세차, 하부 세차, 휠과 타이어 세척, 스노우폼, 실내 피톤치드 항균 탈취, 최고급 왁스 무료 시공 서비스로 구성되는데, 제네시스 차량은 50%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카페에서 고객 입차 카드에 서명을 한 다음 무료 음료를 마시며 잠시 쉰다. 카페에는 세차를 맡기고 노트북으로 작업을 하는 모습이 심심치 않게 보인다. 바쁜 제네시스 오너들은 업무를 봤지만 한가한 나는 제네시스 시승 체험을 이용했다. 시승 공간에는 G70 3.3T 스포츠 슈프림 AWD와 G80 2.2 디젤 프리미엄 럭셔리 차량이 준비되어 있다. 시승 코스는 분당-수서 간 도시고속화도로다. 유쾌한 시간을 보내기에 충분하다.

시승을 마치고 카페로 돌아오자 세차가 완료되었다는 방송이 나왔다. PD는 디테일링 세차까지 마친 차량의 상태를 보여주고, 차량 관리 팁까지 알려줬다. 오너를 위한 이런 이벤트는 수입차 브랜드에서도 흔치 않다.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는 만족할 만한 서비스다. 만족한 오너가 너무 많았다. 그 성원에 본래 7월 15일까지였던 운영 기간을 한 달 연장했다.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


제네시스 워싱 패키지


 


기간 2018년 4월 27일~8월 15일 


프로그램 플러스 손세차 08:30~20:00(둘째·넷째 주 화요일 휴무),셀프 세차 08:30~24:00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용구대로 2469번길 162 워시홀릭 문의 1800-0818




[출처] 아레나 옴므 플러스 (Arena Homme+) (한국판) (2018년 9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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